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예원팩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2)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4)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수취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2)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3)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인 7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4)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주문한 상품을 방문수령 하고 싶습니다.
상품 주문후 고객센터 070-8838-2569 로 연락을 주셔서 방문수령을 요청 하시면 매장에 방문하셔서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배송 받을수 있나요?
상품 발송을 2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 택배로 당일 발송입니다 (당일배송이 아닙니다) 하지만 서울 근교 지역이시라면 오토바이 퀵서비스나 지하철 택배등을 이용해서 상품을 바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다만 이경우 배송에 드는 비용은 착불 배송됩니다.
퀵서비스, 지하철 택배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70-8838-2569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구매 무료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캔들하우스에서는 기본적으로 5만원이상 제품을 구입하시게 되면 무료배송을 해드립니다. 그러나 일부 저가격에 제품이 커서 따로 포장해서 보내야 하는 상품군들과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는 추가 배송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 수령후 7일이내에 상품을 교환, 환불, 취소 요청시 정상적으로 처리됨을 기본으로 하여 교환하실경우 제품의 하자가 없다면 단순변심에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고객센터 070-8838-2569로 미리 연락주시어 확인 후 교환하실 상품을 캔들하우스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주교동 37-1 방산시장 a동 226호]로 택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어 교환시에는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작성 후 위에 주소로 택배착불로 발송해 주시면,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 드려 교환되는 상품으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하신 상품의 확인은 회원이시라면 쇼핑몰에 상단에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셔서 로그인후 쇼핑몰 상단 [주문 조회]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 메뉴로 들어 가셔서 상품구매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를 하실수 있습니다. 만일 상품번호를 모르신다거나 배송 조회가 어려우신분은 고객센터 070-8838-2569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